KoreanFoodie's Study
언리얼 UPROPERTY 자동 들여쓰기 조정 본문
언리얼에서 멤버 변수 선언의 윗줄에 UPROPERTY 매크로를 추가하면 자동으로 하단의 변수 선언 구문이 오른쪽으로 이동한다. 이를 자동조정하기 위해서는 비주얼 스튜디오 추가 확장 도구를 비주얼 스튜디오에 설치해야 한다!
링크는 아래에 있다 :
https://github.com/hackalyze/ue4-vs-extensions
일단 위의 깃헙 링크에서 파일들을 다운로드해 준다.
1. 비주얼 스튜디오 커맨더 설치
이 링크에서 비주얼 스튜디오 커맨더를 설치한다. 이때 비주얼 스튜디오를 닫아 주어야 한다.
2. import vcmd
2019 버전의 경우, 깃헙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은 ue4_smarter_macro_indenting_vs2017-2019.vcmd 파일을 import 해 준다.
3. extensions 으로 이동
4. Extensions 에서 UE4 Smarter Macro Indenting 체크박스 확인
5. "Smart" 탭 설정 확인
도구 -> 옵션 -> 텍스트 편집기 -> C/C++ -> 탭 에서 Smart 로 설정이 되어 있으면 완료된 것이다.
'Game Dev > Unreal C++ : Dev Lo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언리얼] Helper Function - 로그 (Log) 2 : 화면에 출력하기 (0) | 2022.04.19 |
---|---|
[언리얼] Helper Function - 로그 (Log) 1 : 콘솔에 출력하기 (0) | 2022.04.19 |
언리얼 실습용 게임 WithTheLight 기획 (0) | 2022.03.28 |
언리얼 모듈 빌드 에러 - 게임 모듈을 로드하지 못했습니다. 운영체제 오류가 있거나 모듈 설정이 제대로 되지 않았을 수 있습니다. (0) | 2022.03.22 |
언리얼 C++ 버그 / 에러 / 튕김 : Pure virtual function being called (0) | 2022.03.14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