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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Texture2D 타입 Get() 사용시 빌드 에러 본문

Game Dev/Unreal C++ : Dev Log

UTexture2D 타입 Get() 사용시 빌드 에러

GoldGiver 2024. 7. 26. 16:25

UTexture2D 사용시 빌드 에러


때때로, 아래처럼 UTexture2D 를 로드해서 쓰려는데, Get() 에서 빌드 에러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다.

TSoftObjectPtr<UTexture2D> InTexturePtr;
auto WeakThis = MakeWeakObjectPtr(this);
UAssetManager::GetStreamableManager().RequestAsyncLoad(
    InTexturePtr.ToSoftObjectPath(),
    [WeakThis, InTexturePtr]()
    {
        if (WeakThis.IsValid())
        {
            WeakThis->Img_Texture->SetBrushFromTexture(InTexturePtr.Get());
        }
    }
);

그럴 때는...

#include "Engine/Texture2D.h"

위 헤더를 포함했는지 확인하자. 인마 없으면 Get 에서 빌드 에러 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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